본문 바로가기
정보로그

토스 포인트 적립 방법 토스만보기로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 새로워진 토스만보기 포인트혜택

by 슬기의슬기로운 2023. 9. 6.

토스 어플을 처음 사용 할 때만 해도 간편 결제앱 정도로만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기존의 은행어플 보다 더 많이 자주 사용 하게 되는 어플이 되었습니다.

자주 사용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기존 은행어플들 에서는 보기 힘든 포인트 혜택 때문이었습니다.

다양한 토스포인트 적립 방법과 토스만보기로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9월 14일부터 새로워진 토스만보기 포인트혜택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포인트적립 방법

토스 포인트 적립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토스 머니 이체: 토스 어플 내에서 다른 사용자에게 토스 머니를 이체할 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송금 시 일정한 비율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체 후 송금미션으로 여기를 긁어보세요 라며 복권 긁듯이 미션이 나타나는데 재미와 실속을 챙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토스카드 사용: 토스카드를 발급하고 이를 사용할 때마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특히, 특정 가맹점에서 결제 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가 종종 열립니다. 포인트에 혹해서 카드를 만들지 말지 고민했었는데 카드 디자인 보자마자 반해서 만들었습니다.

카드를 만든 후 사용 하지 않다가 자주 사용 하는 카드에 금액이 충분하지 않아 사용했었는데 포인트 적립 되는 걸 보고 종종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캐시백 이벤트: 토스 어플에서 주기적으로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개최하며, 이를 통해 특정 상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참여하는 이벤트는 행운퀴즈 이벤트와 행운복권입니다.

행운복권은 매일 아침 꼭 눌러야 하는 필수코스가 되었습니다.
토스 보험 가입: 토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에 가입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보험이 있어 사용해 보진 않았지만 추후 보험 가입을 할 일이 있을 땐 고려해 보아도 좋은 것 같습니다.
추천 프로그램: 토스 어플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고 그들이 가입하고 사용할 때마다 추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토스 어플의 포인트 적립 방법은 시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수시로 혜택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만보기로 포인트 적립 하는 방법

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포인트 적립 방법입니다.

매일매일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 쌓인 포인트의 절반은 만보기를 통해서 적립하였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현재 시점에서 토스만보기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토스 만보기 포인트 적립은 토스어플> 혜택> 만보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토스어플

만보기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걸음수 밑에 포인트가 파란색 버튼으로 보입니다.

오늘 10,000보를 모두 걸어 총 40원의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만보를 걸으면서 내 주변보기를 통해 미션이 주어진 미션장소에 도착하면 20원의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부진런히 걸으면 동네에 있는 미션장소 3 군대를 들려 60원의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만보를 모두 걸어서 포인트를 다 받고 뿌듯해하고 있는데 9월 14일부터 만보기가 새로워진다는 공지가 보여서 확인해 보았습니다.

새로워진 미션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포인트 혜택

새로워진 만보기에서는 방문 미션(내 주변 보기) 서비스는 종료되고 걸은 반틈 산에 오르게 되는데 깃발이 꽂힌 장소에 도착하면 특별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을 열면 한 번에 최대 1,000원까지 받을 있다고 하는데 당첨 운이 없는 저로서는 크게 기대되는 미션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이템을 모으면 포인트를 더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듣던 중 가장 반가운 소식은 기존의 만보기 보다 포인트를 더 자주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 에는 3번이었다면 새로워진 만보기는 4번 더 증가하여 총 7번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 걸음수도 시존 만보에서 2만 보로 증가된다고 합니다.

기존에 2만 보 걸었던 날들은 포인트 없는 게 조금 아쉬웠는데 제일 좋은 소식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오늘의 걸음수를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주어 언제 가장 많이 걸었는지 날짜별로 정리해 준다고 하니 조금 더 체계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문미션과 만보기쿠폰이 없어지는 건 아쉽지만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의 포인트혜택이 기대되기도 합니다.

9월 14일에 새로워진 토스 만보기 포인트 혜택을 경험해 본 후에 후기글로 돌아오겠습니다.

 

 

4816" crossorigin="anonymous">